영남앨범

  • home
  • 게시판
  • 영남앨범

2017 중고등부 여름 수련회

2017.08.16 11:24

세딸맘 조회 수:957

경북 군위군에 있는 봉림전원교회에서 중고등부 여름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18명의 학생들과 6명의 교역자 와 교사로 구성된 진행팀, 그리고 두 분의 주방봉사자, 또 직접 방문해 주신 많은 성도들의 섬김으로 2박3일동안 성령님에 대한 주제로 새벽기도, 주제강의, 조별 성경공부를 알차게 진행하였으며  그 가운데 많은 학생들이 구원의 확신과 성령님의 내주하심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수련회에서는 힘든 시골교회 사역을 기쁨을 감당하고 계신 목사님께 작은 힘이나마 되고자 의료계에 종사하고 계신 우리 교회 몇 분 성도님들이 맘을 합하고 시간을 내어 학생들과 봉림전원교회 성도들과 함께 의료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약 60분의 지역 어르신들을 치료하고 약을 처방해 드렸으며, 학생들은 안내, 혈압, 당뇨 측정, 안마, 매니큐어 봉사, 선물증정 등등으로 너무나 아름답게 섬겼습니다.

 

의료봉사가 마칠 때쯤 장로님, 권사님, 전도회 집사님들께서 먼 곳 까지 방문해 주셔서 수고한 학생들을 위해 교회 뜰에서 직접 바베큐 봉사를 해 주셨습니다.

3시간 동안 각자 자리에서 쉴 새없이 봉사하느라 온 몸이 땀으로 젖은 진행팀과 학생들에게 너무나 큰 위로가 되었고, 맛있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또 함께 캠프파이어 준비까지 도와주셔서 밤에는 예배와 기도회를 마치고 학생들과 작게나마 캠프파이어도 해보며 즐거운 추억도 남겼습니다.

 

이번 중고등부 수련회는 비록 물놀이나 재미난 프로그램은 없었으나 학생들이 땀흘려 봉사하는 것을 체험하며 이웃을 사랑으로 섬기는 것의 기쁨을 맛보았고,

온 교회가 함께 섬기고, 나누며 채워가는 것이 무엇인지 체험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일을 계획하게 하시고 주장하시며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며

기도로 물질로 또 온 몸으로 섬겨주신 모든 성도님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